본문 바로가기
숨쉬기/☆언제나 신나는☆ 쇼핑

강남 건담베이스 폐업세일 실시간 현황: 올 매진! 그나마 남아있는건....

by _찰스_ 2020. 11. 7.
반응형
17일 20:00 강남 건담베이스 앞 상황. 지금 이시간에는 인파가 별로 없다!

찰스입니다. 오늘은 최대한 최신 자료를 빠르게 공유드리고자 핸드폰으로 글을 쓰네요.

이미 알 분들은 아니겠지만, 지금 강남 건담베이스에서는 폐점으로 인해 세일행사를 진행중이에요. 세일률은 30%~50%로 기간마다 차등적용한다고 하네요.

저는 이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오늘 강남에서 일정이 있었어서 뒤늦게 들르게 되었어요. 뒤늦게라고 하지만 아직 행사 시작한지 이틀밖에 되지 않았답니다^^

아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지금 어떤게 남아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잠깐 이동한다고 해도 코로나도 코로나고, 사실 뭐가 있는지 확실하지도 않은 상황에서 밖에 나가긴 귀찮잖아요.

때문에 강남 건담베이스 폐업세일의 실시간 재고현황을 대신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현재시간 11/7일 20:00이네요. 말씀드렸듯이 행사 시작 이틀째 저녁이구요.
다들 보고계신 제품이 다를 것 같아 구석구석 세밀하게 찍어왔어요. 재고가 남아있는지 궁금한 제품이 있으시다면 ctrl+f로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시작할께요!

-

우선 입구입니다. 줄이 엄청 섰다는 말과 다르게 지금은 한적한 모습이네요.

입구앞 가판대.


어떤분들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실 PG진열장이에요. 위에 DP모델들은 남아있지만 아래쪽 서랍은 텅텅 비어있네요.... 원래 저 아래에 스트라이크 등 상자가 꽉꽉 차있었던 것 같은데....

아, 저기 아래 그나마 남아있는 세 상자는 더블오건담 LED모듈입니다. 주워가고 싶으신 분들은 서둘르셔야 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그나마 남아있는 PG모델이 한 기 있었는데, 그건 아래에서 마저 말씀드릴께요.

pg진열장. 텅텅 비어있다.


원피스와 마징가제트 피규어는 아직 조금 남아있네요. 저 파란 머리 캐릭터가 비비였던가요?


SD건담시리즈는 아직 엄청 쌓여있는 모습이에요. 삼국? 무슨 시리즈 뿐 아니라 시드, 데스티니류 건담들도 SD는 아직 재고량이 충분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각종 니퍼류 등 재료 현황입니다. 여기도 역시나 먼저오신분들이 선점한 상황이죠. 그나마 전시용 베이스와 락카류, 일부 매거진이 남아있는 상황이에요.


저는 여기서 이건 왜 아직도 남아있지? 했던 부분인데요. 무려 RG 유니콘 LED모델이 아직도 남아 있더라구요?! 그것도 꽤 많은 재고량으로 말이죠. 유니콘과 벤시 모델 둘 다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MG모델들의 완판 모습을 보고 가실께요.
MG모델은 없습니다. 하나도요.
아, 하나 있는데 그것도 아래 사진으로 마저 보시죠.


HG모델이 조금 남아있는걸 보실 수 있구요.
그 아래는 드레곤볼 피규어입니다. 손오공과 베지터 등 피규어 모델들은 아직 꽤 남아 있네요.
이번기회에 피규어 수집하시는분들은 줍줍기회도 될 것 같아요!


유일하게 남아있던 MG모델입니다. 이게 유니콘 페넥스였던가요? PG모델은 엄청 유니크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다른 MG가 완판된 상황에서 왜 혼자 남아있는지 의아하네요.


스타워즈 피규어도 꽤 많이 남아있습니다.
전부 30%세일기간이구요.


다시한번 처참한 MG가판대입니다.
누가 사재기라도 하신 걸까요ㅠㅠ


에반게리온 모델들은 꽤 많이 남아있어요.
건담베이스라 그런지 에반게리온이나 스타워즈 팬 분들은 많이 안오셔서 그런걸까요.
원피스 피규어도 꽤 남아있는걸 보실 수 있어요. 고잉메리호 등 배 모델들은 거의 다 남아있는 것 같네요.
원피스, 저에게는 정말 추억의 만화네요.


위에서 잠깐 언급드렸던 유일하게 남아있는 PG입니다.
윙건담의 커스텀 모델인가요? 크리스탈 어쩌구 코팅이라고 써있던 것 같은데...이 모델들이 PG가판대 옆을 홀로 지키고 있습니다.


이렇게 건담베이스 강남역 폐업세일 실시간 재고현황을 전달드려 봤어요.
핸드폰으로 글 쓰는게 생각보다 오래 걸리네요. 불편하기도 하구요. 그래도 궁금하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빨리 정보를 전해드리고자 핸드폰을 들게 되었어요.

아, 저는 본래 sd를 살까 하고 갔다가 예상치도 못한 rg유니콘 두개를 사고 왔네요.(=예상치 못한 지출을 했어요....)


그래도 30%세일이니까 6만원정도는 이득을 본 것 같네요.
원래 두 개 합쳐서 24만원정도인데, 30%할인으로 인해 17만원정도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가판대 앞에 있던 니퍼도 같이 얻게 되었구요. 아, 가판대 앞에 니퍼 모델 3개정도 남아있고, 건담마커는 모두 품절인 것도 추가적으로 전달드립니다.

-

이상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