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쉬기/즐기기

부부의세계 여다경! 한소희 과거 일찐썰?!

by _찰스_ 2020. 12. 22.
반응형

부부의세계 여다경! 한소희 과거 일찐썰?! 

 

뒤늦게 부부의세계에 입문했습니다. 자극적이면서도 꽤나 여운이 남는 드라마였는데요. 여러 배우분들의 찰떡같은 연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해요. 중년의 캐릭터들이 펼치는 그 농후한 연기력이란! 저는 보면서도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요.

 

 

그 중 특히 집중조명받았던 캐릭터로 여다경을 빼놓을 수 없겠죠?! 어리면서도 솔직하고, 여우같은 그 느낌은 아무나 연기하지 못할 것 같아요. 배우 한소희씨가 가진 매력도 한몫 더했구요. 딱! 지선우와 대비되는 이미지를 잘 반영한 것 같아요. "남편이 어린 필라테스 강사랑 바람이 났다고?"는 누구나 관심가질만한 자극적인 소재잖아요.

 

 

오늘은 "송혜교 닮은꼴"이라고도 불리웠던 부부의세계 여다경(=한소희)에 대해 집중탐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찾아보다 보니 과거에 문신사진이 있는 등 일찐이었다는 썰도 있더라구요! 진짜일까요?!

 

    목차


 

한소희 출생정보

 

배우 한소희씨의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27살이래요.

본명은 이소희라고 하네요.

 

 

대뷔는 2016년에 했구요. "다시 만난 세계"를 비롯해 이번이 5번째 작품이네요.

이전 드라마들에서는 크게 이슈화되지 못했던 것 같은데, 이번 드라마를 거치면서 완전 이슈의 중심에 서게 되었나봐요. 아무래도 불륜의 중심에 있는 역할이었다 보니, 더더욱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었겠죠?!

 

 

필모그래피

2016년의 여다경. 꽤 잘나갔었는걸?

 

한편, 한소희씨가 진짜로 티비에 처음 나타났던 건 드라마 출연이 아니래요.

바로 보이그룹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에 출연하면서부터라고 하는데요!

해당 영상은 2016년에 최초 공개되었었다고 합니다.

 

과자광고 당시 영상 클립.

 

이후에는 롯데 리츠 과자광고에 출연했었구요.

이후 돈꽃, 어비스 등등의 작품등을 거쳐 지금의 여다경이 탄생했다고 해요.

 

화장을 옅게 해서 그런가...

 

지선우 심기를 살살 건드리면서도 이태오에게 집착하는 모습을 너무 잘 연기해 주었는데요.

벌써 데뷔한지 4년차가 되는 만큼 그간의 경험이 빛을 발하는 걸까요?

요즘은 지하철 광고에서도 보이면서 더욱 유명세를 확장시키는 것 같아요!

흥해라 다경아~~~

 

 

한소희 과거사진

 

 한편, 한소희씨의 과거사진이 공개되어 논란이 된 적이 있었죠?

제가 처음 보았던 건 울산여고 재학중의 사진이었어요.

 

'울산여고 여신'시절.

 

꽤나 청순한 고등학생의 모습이죠?

어릴때의 모습을 잘 간직한채 큰 게 보이네요.

배우 김태희씨도 여기 졸업생이라고 하니,

울산에는 미인들이 많다는 소문도 있더라구요!

 

 

한소희씨는 성형 의혹에 대해 얘기한 적이 있는데요.

 

"가끔 그런 의혹이 제기되는데, 나는 엄마를 닮았다. 그리고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이다"

 

라고 밝힌 적이 있다고 해요.

했으면 어떻고 안했으면 어때요. 이쁘면 됐지 뭘.

 

 

그래서, 진짜 일진이었냐?

 

논란이 된 건 아마 이후의 사진 때문인 것 같아요.

 

 

문신을 하고 담배를 물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부터인데요.

TV에서는 청순한 모습을 많이 보였다보니, 사진을 접한 시청자들이 충격을 받았을 것 같아요!

 

 

또 어떻게 보면 퇴폐적인(?) 모습이 여다경 캐릭터랑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구요.

이런 다양한 모습의 캐릭터를 보여줄 수 있는게 배우의 매력으로 느껴지기도 하네요.

 

  

한편, 이에 대해 진실을 알아보았는데요.

 

"한때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했던 것이고,

현재는 문신을 지운 상태"

 

라고 합니다.

 

 

 

마무리

 

 

한소희씨의 일찐썰은 루머였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찰떡같은 연기 덕분에 너무 재밌게 보았는데요. 알아보다 보니 본인의 연기를 위해서 이런저런 노력을 많이 들이는 사람으로 생각되네요! 자기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더욱 멋지게 보이기도 하구요. :)

 

다음 작품은 웹툰 "알고있지만" 실사작 주연으로 거론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모습도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

 

 

반응형

댓글